
수원특례시는 오는 10월 열리는 ‘2025 뷰티썸 수원’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수원뷰티페스타’에서 행사명을 바꿔 올해 3회째 행사가 진행되는 ‘2025 뷰티썸 수원’은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시·(재)수원컨벤션센터·㈜메쎄이상이 공동 주관하는 뷰티·헬스케어 분야 박람회다.
이에 따라 행사에서는 화장품(피부관리, 메이크업)과 머리·손톱 미용, 바디케어와 향기 제품, 건강기능식품(이너뷰티), 미용기기(뷰티테크), 건강관리 및 생활용품 등 뷰티 관련 분야에 대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올해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 1층 전시홀에서 열릴 예정으로, △해외 바이어 수출상담회 △대형 유통사 단기 입점 지원 △화장품 소재 연구 및 뷰티 트렌드 세미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지원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 (피부관리, 퍼스널컬러 진단)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9월 30일까지 뷰티썸 수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6121-6418) 또는 이메일(beautysum@esgroup.net)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뷰티썸 수원을 통해 국내·외 유통 확대와 수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경기 남부권 뷰티산업의 역량을 널리 알리고, 기업 간 협업을 촉진하는 장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