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Ⅶ대학 기술혁신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이하 한폴CEO 총동문회)는 지난 15일 한국폴리텍Ⅶ대학 체육관에서 제18대∙제19대 총동문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본 행사에는 한폴CEO 총동문회 회장을 역임한 고문들이 참석했고, 대학 측에서는 조상원 학장직무대리를 비롯한 주요 보직자들과 본 대학 총동문회 한상근 회장(덕보테크 대표이사)외 임원진이 참석했다.
한폴CEO 총동문회 산하 상생협력단과 3개 동아리 신∙구 회장 및 임원진, 그리고 한폴CEO 총동문회 제44기 졸업생까지 각 기수 회장 및 임원진 등 15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취임식을 갖는 제19대 총동문회 김은일 회장은 대학에 발전기금으로 500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한폴CEO 총동문회 제19대 김은일(제20기, 법률사무소 신평, 대표변호사)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직전 제18대 권오경(제32기, 에에치씨피㈜ 대표이사) 총동문회장님께서 헌신적인 노력으로 여러 사업을 통하여 더욱 발전된 모습의 총동문회를 만들어 놓으셨다. 우리 모두는 동문회 일원이라는 자부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최고의 명품 동문회로 만들어 가자” 고 말했다.
한폴CEO 과정은 1년 과정으로 한 학기에 총 14주로 운영하고 있다. 선배 기수와 후배 기수가 6개월씩 겹쳐서 원우로 생활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따라서 3개 기수가 함께 정보 교류의 폭을 넓혀가는 최고의 CEO과정이다. 2024년 하반기 한폴CEO 과정 47기 신입생 모집은 계속 진행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