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대학교는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2022학년도 수시모집’ 원서를 접수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대는 이번 수시모집을 통해 전체 모집인원의 67.4% 수준인 총 2084명(정원 내·외 포함)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수시모집에서는 학생부교과에 ‘학교장추천전형’이 신설, 교과 성적 90%와 출결 10%를 합산한 결과를 토대로 총 316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해당 전형은 2021년 이후 고등학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가 대상이며, 학교장 추천을 받은 수험생만 지원할 수 있다.
경기대는 또 소프트웨어(SW) 중심대학 지원사업 선정에 따라 신설된 ‘학생부종합(SW우수자전형)’을 통해 컴퓨터공학전공 10명과 인공지능전공 5명을 각각 선발할 예정이다.
‘실기 및 실적(특성화고SW특기자전형)’은 컴퓨터공학전공에서 관련 실적과 교과 및 면접점수를 합산한 뒤 선발이 이뤄진다.
지원하는 전형에 따라 학생부교과 반영교과가 상이하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에 모집요강을 확인해야 한다.
장태우 경기대 입학처장은 "특별한 역량을 지닌 학생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올바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입학해 훌륭한 역량을 가진 인재로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자부한다"며 "코로나 사태로 더욱 험난한 대입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들의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시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