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이 평생학습 배달강좌 ‘오(悟)지(知)GO 프로그램’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배달강좌는 홍천군민 5인 이상이 모여 평생학습 강좌를 신청하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강사를 파견하는 평생학습 서비스이다.
프로그램은 ▲나만의 미니정원(2회) ▲소소한 목공체험(2회) ▲스마트한 생활 기초(4회) ▲요린이를 위한 집쿡 클래스(2회) ▲코로나블루 아웃! 힐링 마사지(2회) 등 5개 과정이 운영될 예정이다.
신청은 홍천군민 5인 이상으로 구성된 학습 모임이면 가능하며, 수강료 및 재료비가 지원된다.
접수는 9~20일 오후 6시까지, 홍천군청 교육과 평생학습담당을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하면 된다.
신청서는 홍천군 평생교육 포털사이트 공지사항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학습자명단과 학습장소를 기재 해야 한다.
수업은 학습모임 심사를 거쳐 선정된 학습자와 강사가 일정을 협의한 뒤 9월부터 10월 중 원하는 장소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하며, 예방접종 완료자를 중심으로 대면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심금화 교육과장은 “관심사가 같은 지인들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함께 교육도 받고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평생학습 배달강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