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은 강원도, RPC강원협의회와 5월 1~31일까지 강원쌀 쇼핑몰에서 강원쌀·가공식품 소비활성화를 위해 ‘5월 愛 무조건 Dream’ 더블찬스 이벤트를 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침체의 영향으로 쌀 판매 및 소비 위축에 따른 산지 재고 부담 증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강원쌀을 애용해주는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5월 한달간 강원쌀을 구매한 회원 선착순 900명에게 사은품이 제공된다.
강원쌀 20kg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철원오대쌀 과자, 철원 고향찰 현미 4kg, 철원 오대 현미 4kg이 구매 기간별로 나누어 제공되며, 강원쌀 10kg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철원 오대밥(6입)이 주어진다.
행사 기간 중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 3000포인트가 지급되며, 소개한 회원에게는 한명당 2000포인트가 한도 없이 증정된다.
포인트는 강원쌀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강원쌀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강원도 내 7개 지역 10개 미곡종합처리장에서 주문을 받는 즉시 당일 도정한 품질 좋은 쌀을 배송함은 물론 무료 배송 서비스, 최저가 보상제도(동일 상품이 다른 곳과 비교하여 최저가가 아닌 경우 차액지원), 대량구매 할인제도(30만원이상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5% 추가로 할인 적용)를 실시하고 있다.
강원도와 강원농협은 지난달 강원쌀 인터넷 쇼핑몰 회원가입 증대 및 이용고객 확대를 위해 ‘나도 100만원의 주인공’ 이벤트를 실시해 신규회원 946명과 2500만원의 매출액을 달성 했다.
장덕수 농협강원지역 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이 늘어나고 있다” 면서 “온라인 판매는 물론 직거래장터 등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을 동원해 농산물 판매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