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초대 기술연구소장과 상무이사를 역임한 이노워터의 성경학 대표는 세계가 인증한 정수시스템과 항균솔루션을 지닌 이노워터의 정수기를 업계 최저가로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며, 업계 최초로 판매된 정수기의 재 매입을 보장하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말했다.
이노유통은 가정에서 정수기를 렌탈한 후 계약기간과 위약금에 고통 받는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을 원가에 가까운 업계 최저가로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고통을 해결하고, 체계적인 멤버쉽 서비스로 필터관리를 비롯한 정수기 내부의 모든 위생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업소용 정수기을 위한 서비스로는 사업이 폐업할 경우, 판매된 정수기의 재 매입을 보장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서울신용보증보험의 이행 보증보험 증권발급으로 100% 확실한 보장을 약속함으로써 고객의 불황기 영업 지속성에 대한 불안과 부담을 함께 해결하고자 했다.
이처럼 이노워터에서는 소비자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마실 수 있는 권리를 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누릴 수 있도록 소비자의들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고, 소비자와 눈높이를 맞추는 다양한 제도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한다.
현재 이노워터는 24시간 내에 주문에서 설치까지 완료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문 건당 일정 금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이노워터 홈페이지(www.inowater.co.kr)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무료전화 080-022-4989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