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여전히 창업시장에서 여성들이 쉽게 운영할 수 있으면서 고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 많지 않은 것이 현실. 여성창업이 일부 제한적인 업종에 머무르고 있는 가운데 전자담배 판매업이 여성창업의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전자담배는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흡연을 억제하는 정부 정책 등 사회적 분위기에 힘입어 고속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다. 창업의 가장 궁극적인 목표가 결국 높은 수익성인 점을 감안할 때, 얼마나 경쟁력 있는 아이템인지가 관건. 여성창업의 경우 아이템의 경쟁력에 더해 본사의 원활한 대리점 지원 및 검증된 사업계획이 뒷받침돼야 고수익을 목표로 할 수 있다.
이 같은 요소를 두루 갖춘 여성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전자담배 '저스트포그'를 주목해 보자. 저스트포그 송파점을 개설해 운영 중인 김희정 점주는 "저스트포그 판매사업이야 말로, 충분한 가능성과 경쟁력을 가진 아이템"이라고 추천했다.
잔티, 에바코 등과 함께 전자담배 선두업체로 주목 받고 있는 저스트포그는 포그나인(FOG-9), 포그텐(FOG-10)으로 이미 국내시장에서 성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타제품에서는 해결하지 못한 액상 흘러내림 현상을 입체통풍 시스템으로 완벽하게 해결했을 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담배 대체제를 찾는 애연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희정 점주는 "국내에 원가와 기술력이 낮아 안정성이 떨어지는 전자담배 제품이 범람하고 있는 가운데 저스트포그는 기술력과 디자인,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전자담배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면서 "저스트포그 본사의 친절한 창업지원과 원활한 제품공급 때문에 여성 창업자라도 수월하게 대리점을 운영할 수 있고, 확실한 품질을 인정받아 점차 고객이 늘어나 창업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저스트포그 전자담배 대리점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저스트포그 홈페이지(www.justfog.com)나 전화(070-8623-0405)로 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