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민 정책 참여단'은 부산경남지역 사회적기업 전문가 2명, 2030세대 니즈 파악을 위한 같은 세대의 남여 시민 각 1명 등 총 4명으로 구성된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고객의 목소리를 실제 정책 결정에 반영을 위해 정형석 부경본부장을 비롯한 렛츠런파크 임직원 4명과 시민 참여단 4명 등 총 8명으로 짜진 '정책참여단'이 분기별로 정기회의를 개최한다.
정형석 부경 본부장은 "시도민 정책 참여단 운영은 경마공원을 시민공원화 하기 위한 첫 걸음이다.참여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객서비스 개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참여단은 지역시민이 직접 공기업 정책에 참여하며 상생협력 방안을 제시하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win-win 방안을 고민한다는 데서 의가 있다는 분석이다.
참여단은 대고객 주요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과 현황을 공유하고 개선 방향을 논의한다. 또한 지역 일자리 및 사회적가치창출 방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또 지역 일자리 및 사회적가치창출 방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한편, 고객의 목소리를 실제 정책 결정에 반영하고자 하는 렛츠런파크 부경의 노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매 분기별 진행하고 있는 고객간담회, 식당의 고급화 추진을 위한 고객식당평가단 등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감동 기업으로 나아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