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포항시는 오는 28일 만인당에서 ‘2018 Good Job fair 포항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일자리박람회는 포항지역 청년·중장년층 구직자에게 다양한 채용정보와 우량기업 취업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기업에게는 우수한 지역 인재의 채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면접 80개사와 알림게시판 70개사로 총 150개사가 구인업체로 참여해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구인업종으로는 기계수리, 기계정비, 설비·기술, 품질검사, 일반사무, 제과·제빵, 간호사 등 여러 직종을 모집할 예정이다.
참여 기업체는 포스코협력사협회인 ㈜포웰, ㈜아이랙스, ㈜피씨엠, ㈜에이스엠, 동성계전(주), 화일산기(주), ㈜피티엠, ㈜에스엠, ㈜케이알티, ㈜선안, ㈜에스앤지, 동원개발(주), 동서개발(주), 궤도공영(주) 등이 있다.
특히 친환경 녹색성장 산업 기업인 에코프로GEM에서도 이번 일자리박람회를 통해 다수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구직자·구인업체별 현장면접을 통한 채용뿐만 아니라 취업관련 각종 상담 및 현대제철 인사담당자와의 모의면접, 마이스터 교육체험, 바리스타 체험, 뷰티스타일관, 직업심리검사관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시는 모집직종과 인원 등을 오는 26일부터 포항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할 예정이다.
구직자는 행사 당일 채용 기업체가 요구하는 구비서류를 지참해 응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 일자리경제노동과(270-2831) 혹은 포항시 일자리종합센터(280-3275~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