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창원특례시 체육인의 밤'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11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이같이 피력했다.
장 권한대행은 "창원시 체육 발전을 위해 각종 대회에서 지역의 명예를 드높여 주신 선수 여러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수들을 든든히 뒷받침해 주신 지도자와 임원 여러분, 그리고 생활체육을 통해 창원시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신 여러분의 노고는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다"고 밝혔다.
장 권한대행은 또 "창원시 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영예로운 표창을 받으시는 분들께는 축하와 함께 격려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이 자리를 빌려 체육인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장 권한대행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 한 해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선수·지도자·체육인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2026년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기 위해 다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장 권한대행은 "창원시는 지역 체육발전과 육성에 집중해 체육인 여러분에게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고 지역 주민에게는 정신과 육체의 건강한 균형을 위해 시정의 역량을 집중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장금용 권한대행은 "인프라 확대와 지원에 최선을 다해 시민 누구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에도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다"고 하면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