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경영자총협회가 조직과 가정 등 모든 관계의 기본이 되는 '행복한 소통'을 주제로 한 전문가 초청 특강을 마련한다.
광주경총은 오는 14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에서 소통 전문가 김경희 희망교육개발원장을 초청해 '사장으로 산다는 것 - 행복한 소통'을 주제로 제1703회 금요조찬포럼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스 광주·전남 진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진 김경희 원장은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에 선정된 스타 강사다. KBS '아침마당', MBN '동치미'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친숙한 인물이기도 하다.
이번 강연에서 김 원장은 건강한 인간관계를 맺고 유지하는 진정한 소통의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강연은 △사랑의 5가지 언어(스킨십, 인정, 함께하는 시간, 선물, 봉사) △겸손과 행복의 관계 △웃는 습관의 힘 △잘 져주는 리더십 △관계 관리의 중요성 등 기업 CEO뿐만 아니라 누구나 일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내용으로 구성된다.
양진석 광주경총 회장은 "이번 특강은 긍정적인 태도, 공감적 경청, 상대방의 강점 발견과 격려 등 건강한 인간관계를 위한 소통의 핵심을 다룰 것"이라며 "조직과 가정 등 다양한 공동체에서 리더십을 발휘해야 하는 지역 경영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