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정선의 청정 자연 속 심도 있는 웰니스를 선보이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아티스트 마마콤마와의 협업 1주년을 기념해 한층 확장된 예술 경험을 선사할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새롭게 단장한 전시 공간과 더불어 컬러링 체험, 굿즈, 객실 패키지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감각적인 아트 웰니스의 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필명 ‘마마콤마(MAMACOMMA)’로 활동하는 서형인 작가는 ‘더 큰 꿈을 가지기 위한 휴식(More And More Aspiring Comma)에서 딴 이름처럼 유연한 드로잉과 독창적인 타이포그래피, 강렬한 색상이 조화를 이루는 그림을 통해 진정한 쉼을 위한 내면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10여 년간 패션 업계에서 쌓은 감각을 바탕으로 캔버스를 넘어 의류, 라이프스타일 오브제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작품 활동을 전개하며 주요 아트 페어 및 글로벌 브랜드와의 협업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
먼저 G층 아뜰리에에서는 섬세한 감정과 무드를 초상화로 표현한 오늘의 얼굴 시리즈를 포함해 자연, 힐링을 주제로 한 작가의 인기작 13점을 소개하는 오픈 전시가 진행된다.
주요 작품으로는 주근깨와 입술의 주름 등 자연스러운 디테일을 통해 무표정 속 감정을 담아낸 2018년작 아바(AVA), 자유로운 선과 대담한 컬러로 개성의 미학을 표현한 2020년작 멜리샤(Melissa)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아뜰리에 중앙에는 투숙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컬러링 공간도마련되돼 있어 파크로쉬에 머물며 받은 영감이나 느낌을 작가의 작품 도안에 자신만의 색감으로 채워 간직할 수 있다.
리조트 로비에 위치한 리테일 코너에서는 쿠션, 컵, 노트, 양말 등 일상과 공간에 예술적 포인트를 더해줄 굿즈 용품들이 전시 판매된다.
협업 1주년을 기념해 모두 6종의 아트 워크를 담아 출시한 테이블 매트는 방수 PVC 소재에 미끄럼 방지 가공을 더해 포인트 오브제 또는 마우스 패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숙암 룸 1박과 함께 제공되는 아트 패키지에는 웨어러블 아트 제품인 피그먼트 스웨트 셋업이 포함된다.
후드 집업과 팬츠로 구성된 셋업은 키치 한 색감의 오버사이즈 핏으로 제작돼 남녀 모두 다양한 매칭이 가능하며, 터키 그린 또는 핑크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