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정선의 청정 자연 속 진정성 있는 힐링 콘텐츠를 선보이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음악 본연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사운드 웰니스 프로그램 ‘도슨트 사운드 콘서트’를 선보인다.
4월 1일부터 파크로쉬 야외 가든에 위치한 글라스 하우스에서 펼쳐질 도슨트 사운드 콘서트는 매월 새로운 테마에 맞춰 큐레이션 한 명곡들을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자유롭게 감상하는 신개념 셀프 힐링 음악회다.

작품 배경이나 아티스트의 생애, 감상 포인트 등을 소개하는 전문 성우의 내레이션과 곡이 차례로 이어지는 약 50여 분의 세션으로 구성되며, 음악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숨겨진 이야기를 발견하는 낭만을 선사한다.
또한 시시각각 변하는 야외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면 유리부터 천연 목재, 벽돌, 행잉 플랜트 등 자연의 느낌을 더하는 자재들로 완성된 글라스 하우스의 아늑한 공간에 최고급 사양의 메이어 사운드 스피커 2종을 통해 울려 퍼지는 풍부한 선율은 몸과 마음에 감각적인 울림과 깊은 여운을 남긴다.
4월 한 달간 열리는 첫 콘서트 테마는 섬세하고 서정적인 표현이 특징인 ‘인상주의’로 대표 작곡가 클로드 드뷔시(Debussy)와 모리스 라벨(Ravel)의 부드러우면서도 몽환적인 작품들이 소개된다.

이후에도 오페라, 뮤지컬, 영화 OST 등 다채롭게 구성한 음악과 이야기를 이어가며 깊이 있는 사운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파크로쉬 도슨트 사운드 콘서트는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 9시 글라스 하우스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회차별 선착순 2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