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이하 장녹연)이 14일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계층 돕기 사랑 나눔 행사 및 귀성객 맞이 환경정화 봉사 활동을 가졌다.
장녹연중앙회와 각지역 연합은 지난 10일에서 13일까지 4일동안 서울과 대전, 충남 경북 등은 시·도 지회를 통해 미리 선정한 어려운 가정 약 50가구에 화장품, 쌀, 라면 등 각종 생필품이 들어 있는 행복 상자를 만들어 전달하며 추석 명절 소외 계층 분들에게 자그마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장녹연 경북연합은 지역 어린이 돌봄 센터를 방문하여 어린이들에게 추석 선물을 나눠주며 함께 즐겁게 놀아 주는 프로그램도 진행 했다.
특히 경주시 지회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 잔치를 병행하며 인기있는 연예인 공연과 푸짐한 선물, 점심식사도 대접하며 풍요로운 한가위 전야제 행사도 함께 열었다.
이동근 장녹연 중앙회 회장은 “이번 추석 행사를 위해 준비한 장녹연 가족들에게 너무 고맙고 어려운가운데 도움을 주시고 기부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음과 웃음이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녹연의 이번 행사는 화장품전문기업 ㈜비엔,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협동조합(사회적기업), 한양플렌트, YT유통, 농협네트웍스경인지사(지사장 박기석), 대전 보문커피, 장녹연 회원들의 소액 후원으로 이뤄졌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