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재)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전주영화제작소는 보유 촬영장비 지원 통한 전북지역 영화·영상산업 발전 및 창작환경 조성을 위해 2024년 전주단편영화 촬영장비 지원사업을 펼친다.
이번 사업은 기본 촬영장비와 더불어 지역 내에서는 임대가 어려운 장비(무선영상 송수신기, 무선 팔로우 포커스, 17인치 모니터 등)까지 폭넓게 지원한다.
이를 통해 지역 내 영화·영상 제작환경 개선해 나가는 한편 촬영장비 지원사업의 지원대상을 전북에서 활동하는 영화인 대상으로 설정해 지역영화 제작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영화 기획단계 및 시나리오 초고단계인 영화·영상 관련 연출감독 및 제작사의 영화 영상물로 작품제작 완료 후 추가 촬영으로 인한 지원은 불가능하다. 작품 공모에는 총 1편을 선정한다.
접수기간은 9일부터 23일 오후 3시까지이며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고 1개 작품만 신청접수 가능하다.
전주영화제작소 관계자는 “이 사업은 전북지역 영화의 제작환경을 활성화하고 전북에서 활동하는 영화인들에게 전주영화제작소에서 보유 중인 촬영장비를 지원함으로써 영화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북 영화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한편 전주 영화·영상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영화후반제작지원사업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