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지난 15일부터 스키장 폐장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판매한다.
스프링 시즌패스는 28일까지 티몬, 지마켓, 야놀자 등 소셜커머스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2차 판매 기간(1.29.~스키장 폐장일)에는 금액이 인상 적용될 예정이다.
19일부터는 하이원리조트 밸리 스키하우스 내 시즌패스 데스크에서 현장 구입도 가능하다.
하이원리조트는 이번 ‘하이원 스프링 시즌패스’를 구입한 고객에게 ▲리프트 35% ▲장비렌탈 50% ▲워터월드 40% 할인을 제공하며, 콘도 객실 할인까지 가능하다. 또한, 시즌패스를 하이원리조트 직영 식음료업장에 제시하면 횟수 제한 없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강원랜드 이민호 세일즈팀장은 “늦겨울부터 이른 봄까지 하이원 스키장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프링 시즌패스를 준비했다”며 “끝나가는 겨울이 아쉬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하이원을 맘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원 스프링 패스 이용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3/24시즌 스키장 폐장일까지다. 폐장일은 기상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