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동계 성수기를 맞아 리조트 투숙객을 대상으로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무료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야간 웰니스 프로그램은 낮 시간 동안 스키, 보드 등 레저 활동을 즐기고 객실로 돌아온 고객들에게 피로를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저녁시간에 마련됐다.
‘비기너스 요가’와 ‘폼롤러 디톡스’두 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어 고객들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비기너스 요가’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마무리 스트레칭으로 굳어있던 몸을 시원하게 풀고, 틀어진 몸의 균형을 바로잡는데 효과적이다.
이어 ‘폼롤러 디톡스’는 원기둥 모양의 운동 소도구 폼롤러를 활용한 전신 근막이완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통을 방지하고 몸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연회장과 글라스가든에서 오는 3월 2일까지 매주 주말(금~일) 저녁시간에 운영된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일정은 하이원리조트 공식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운영상황에 따라 프로그램이 변경될 수 있다.
강원랜드 박승렬 마케팅실장은 “하이원에서의 여행이 온종일 알차도록 야간에도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레저 활동으로 쌓인 피로도 풀고 힐링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