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마산로봇랜드(이하 로봇랜드)의 겨울 시즌 축제 ‘윈터드림 로봇랜드’가 오는 9일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막을 올린다.
겨울철 포토존, 빙어잡기, 겨울 간식 존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에 먹거리까지 ‘윈터드림 로봇랜드’에서 한 번에 만날 수 있다.
지난 겨울 시즌 동안 고객의 큰 사랑을 받은 ‘대형 트리’가 다시 로봇랜드를 찾아온다.
대형 트리를 감싸는 화려한 조명과 함께 사방에서 내리는 하얀 눈까지 로봇랜드의 메인광장, ‘스노우 드림 빌리지’에서 펼쳐진다.
이외에도 4.5m 높이의 피노키오, 10m 길이의 고래 등 대형 퍼레이드카를 활용한 포토타임도 ‘스노우 드림 빌리지’에서 진행된다.
로봇랜드는 직접 빙어를 잡고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는 ‘빙어잡기체험’과 ‘겨울 간식 존’을 겨울 시즌 중 운영한다.
‘겨울 간식 존’에선 직접 잡은 빙어로 만드는 빙어튀김과 함께, 군고구마, 군밤 등 다양한 겨울철 대표 간식을 맛볼 수 있다.
추운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상시 운영되는 ‘로봇콘텐츠관’도 로봇랜드의 겨울 시즌 인기 코스다.
8개의 ‘로봇콘텐츠관’은 모두 난방시설이 있는 실내 공간으로 조성되어 겨울 추위를 잊고 따뜻하게 로봇랜드를 즐길 수 있다.
‘빙어잡기체험&겨울 간식 존’의 운영 일정과 겨울시즌 행사 정보는 로봇랜드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