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는 다가오는 23/24 스키 시즌을 앞두고 오는 19일부터 ‘X5 시즌 패스’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X5 시즌 패스’는 하이원리조트, 용평리조트, 웰리힐리파크, 엘리시안 강촌, 에덴밸리 리조트에서 사용가능한 리프트·곤돌라 이용 상품으로, 시즌 패스 한 장으로 강원권 스키장 4곳, 경남 스키장 1곳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올해는 시즌패스 구매 시 19세 이하 자녀를 대상으로 시즌패스 한 장을 추가로 무료 제공하고, 에너지바·마스크팩·핫팩 등이 담긴 럭키박스도 증정한다.
‘X5 시즌 패스’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온라인 채널인 ‘티켓몬스터’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하이원리조트는 스키장 개장일에 맞춰 스키장 현장에서 하이원스키장만 이용할 수 있 단독 시즌 패스도 선착순 300명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는 모든 시즌 패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객실·스키 로커·리프트·렌탈·워터월드·식음업장 등의 할인권을 지급한다.
이민호 하이원리조트 세일즈팀장은 “침체돼 있는 국내 스키시장 활성화를 위해 3년 동안 노력한 결과 ‘X3’를 시작으로 ‘X5’까지 이어져 5개의 스키장 시즌 패스를 하나로 묶을 수 있게 됐다”며 “이번 5사의 협력이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