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광교가 개점 3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와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발표했다.
갤러리아 광교를 대표하는1층 정문광장과 3층 구름광장, 10층 아트월에는 3주년을 기념하는 숫자 '3'을 테마로 엠블럼 에어벌룬과 선물상자 조형물로 포토제닉 공간을 꾸몄다.
3주년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고객들을 맞는다.
갤러리아앱을 통해 단일브랜드 5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으로 최대 300만 G캐시(갤러리아캐시)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갤러리아카드(멤버쉽/제휴)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핸드폰 거치대,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보냉백'을 3월5일까지 기간 중 1인 1회,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 웨딩을 준비중이라면 갤러리아 광교 1층 시계와 주얼리, 2층 럭셔리부티크에서 3월5일까지 진행되는 갤러리아카드(멤버십/제휴) 7% G캐시 적립 및 가전 더블마일리지 적립혜택을 눈여겨 볼만하다.
갤러리아 광교는 개점 3주년에 맞춰 MZ프리미엄 브랜드도 강화할 계획이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 프리미엄 소파 '에싸', 개성주악으로 유명한 '연리희재' 등 새로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갤러리아 광교 지원팀 심명흠 수석차장은 "많은 고객들께서 보내준 사랑으로 갤러리아 광교가 경기도 대표 백화점으로 자리를 잡았다"며 "지속해서 고객들과 소통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