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가 전국민에게 목포에서 음악과 춤으로 같이 놀자고 부르고 있다.
목포시가 올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2022 목포 Music Play’의 홍보를 위해 전 국민의 참여를 유도한다.
시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로고송 댄스 챌린지’를 운영하는데 이번 챌린지는 목포뮤직플레이를 자신의 방법으로 홍보하도록 유도하고, 가장 적극적으로 홍보한 참여자에게 상을 수여한다.
참여 방법은 ‘목포뮤직플레이’ 홈페이지에서 로고송 음원을 내려받은 후 홈페이지에 게시된 안무를 보고 커버댄스 또는 자신만의 창작 안무를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한 후 네이버 폼 서식에 링크와 함께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공모는 2회 운영하는데 1차는 오는 7월20일까지, 2차는 8월1일~9월15일까지다. 상금은 총360만원으로 각 회차별로 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30만원이다.
시상은 SNS에서 ‘좋아요’가 많은 순위에 따라 상위 세 팀(개인)에게 주어지는데 ‘좋아요’ 수가 동일할 경우 조회수가 높은 순으로 선발한다. 시상작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공익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자발적으로 목포뮤직플레이를 홍보하는데 의미를 뒀다”며 “목포뮤직플레이를 통해 음악의 도시로서의 브랜드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