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이삼걸) 전통 한식당으로 사랑을 받아왔던 ‘운암정’이 ‘한옥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으로 새 단장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운암정은 천혜의 자연경관과 한옥의 고즈넉함을 품은 베이커리 카페로 재탄생 했으며, 쾌적한 공간, 다양한 음료, 색다른 디저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편안함 쉼을 31일부터 제공하고 있다.
운암정은 직접 생산·가공한 곶감과 한과로 구성한 한식 디저트 세트인‘달보드레’, 바리스타가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애프터눈 티를 판매한다.
이와 함께 오가닉 팜, 스마트 팜을 통해 직접 재배한 유기농 식재료를 활용한 비건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도 선보여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운암정만의 특별함을 살린 텀블러와 컵 등의 굿즈 판매와 함께 레트로 콘셉트의 오브제와 의상들이 마련된 포토존도 운영할 예정으로 사진찍기 명소로 소문난 운암정의 전통 한옥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운암정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31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다. 10% 할인혜택과, 5만 원 이상 고객에게 하이하우 방향제, 모자 등 선물을 증정한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이삼걸 대표이사는“운암정은 이미 젊은 층들 사이 꼭 가봐야 할 장소로 입소문이 났다”며“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지역의 명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