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도내 여성의 동아리, 커뮤니티 활동 등을 지원하기 위해 연말까지 경기도여성비전센터(수원시 팔달구 소재) 내 커뮤니티 공간을 무료 대관한다.
17일 도에 따르면 경기도여성비전센터는 센터 내 커뮤니티 공간 대관 신청을 오는 24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모집 대상은 동일 주제의 학습을 위해 도민 3인 이상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여성·가족 관련 동아리며, 남성도 구성원으로 일부 포함할 수 있다.
대관을 희망하는 동아리는 경기도여성비전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다음 달부터 12월까지 대관 가능한 센터 내 공간은 빔프로젝터 사용이 가능한 204호 커뮤니티실(157㎡), 단독 사용이 가능한 109호(52㎡)와 301호(93㎡) 등 3곳이다.
이 공간에서 여성·가족 관련 동아리는 회의, 토론, 취미활동, 독서,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다만 단순한 친목 도모 모임, 구성원 중 여성이 없는 모임, 강사가 일정 강사료를 받고 운영하는 강사 중심 모임, 특정 정치·종교 활동 목적이나 영리 위주 활동을 위한 모임·단체는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