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사장 김선우)가 방송한 도쿄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의 승리기원 응원메시지 영상이 국민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도쿄패럴림픽은 8월24일 부터 9월5일까지 22개 종목, 540개 경기가 치뤄진다.
응원 메시지는 방송인 유재석,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권덕철 보건복지부장관, 배우 정준호, 양우석 감독, 걸그룹 프레셔스 등이 도쿄패럴림픽에 참가한 선수들에게 "열심히 하신 만큼 꼭 목표하신 성과를 꼭 이루시길 간절히 응원하겠다"는 내용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유재석은 "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여러분들이 땀을 흘리며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목표하신 성과를 반드시 이루시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메세지를 전달하였다.
김선우 복지TV 사장은 "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시고 흔쾌히 영상 메세지를 전달해주신 권덕철 보건복지부장관, 국민MC 유재석, 양우석 감독,배우 정준호,아이돌그룹 T1419, 걸그룹 프레셔스, 판타지돌 킹덤, 트롯가수 하동근님께 정말 감사드리며 우리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이 응원메세지 기운을 듬뿍 받아 국민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주는 멋진 시합을 보여주실거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애복지공익채널인 복지TV는 대한민국 장애인들이 주장하는 복지TV를 쉽게 시청할 권리를 보장하라는 고정 채널번호 55번 만들기 릴레이 캠페인을 1년간 진행하고 있으며 케이블 티비와 지역유선방송, 유투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