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장애인녹색환경연합(이하 장녹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나눔 행사와 환경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장녹연 중앙회는 경북연합과 함께 경북 포항시 학산동 학산사회종합복지관에서 감염병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식료품과 음료 등을 전달하였다.
또한 법인 목적사업인 환경 정화 홍보의 일환으로 생활환경 캠페인 전단지 등을 나눠주며 환경의 중요성도 전달하였다.
이동근 장녹연 중앙회장은 “뜻하지 않게 닥친 코로나 19 여파로 인하여 오랫동안 기부 행사와 목적사업 등을 하지 못해 큰 아쉬움이 크다”며 “그래도 회원 여러분들의 환경을 사랑하는 마음이 변치 않을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힘든 시기지만 우리 장녹연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지금의 시련을 빨리 떨치고 계속적인 환경 보호 활동과 기부 및 봉사활동을 계속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안은희 장녹연 경북연합회장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경북에서 행사를 열게 되어 더욱 뜻깊고 회원 분들께 고맙다”며 “가정의 달을 더욱 뜻깊게 보내고, 사랑 나눔 행사와 환경 홍보 캠페인을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녹연의 이번 행사는 한국철도공사 홍보문화실 및 태산 이엔씨(대표 김태환) 후원과 장녹연 회원들의 기부로 이루어졌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