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시 제22회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가 어제 성공적인 개막을 했으며 앞으로 4일간 온라인축제를 이어간다.
개막식 당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전주MBC 정오의 희망곡’, ‘라이브 커머스’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고, 개막식 때 진행된 330대 드론을 활용한 ‘지평선 별빛 드론쇼’는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며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
김제지평선축제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김제지평선축제 온라인축제는 개막 첫날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실시간으로 많은 접속자들이 온라인축제에 참가했고 실시간 채팅, 댓글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축제를 즐겼다. 이를 지켜본 축제 전문가들은 ”대한민국 온라인축제 역사상 한 획을 그었다“며 ”대한민국 온라인축제의 선두주자로 떠오를 것“이라고 호평을 했다.
개막 2일째인 8일도 차별화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의 성공적인 분위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특히 중점을 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및 ‘라이브 커머스’ 할인 기획전은 대신 맛봐주는 남자 맛상무, 유명 개그맨 김인석, 윤성호가 셀러로 등장하며 김제 농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한다. 네이버쇼핑, 그립(GRIP)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상품에 대해 물어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김제 농특산물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다.
이와 함께 지구상에서 여행을 가장 재밌게 하는 56만 유튜버 여락이들의 김제 여행기는 김제에서 어떤 재미있는 볼거리를 보여줄 것인지 호기심이 들게 한다. 김제지평선축제 유튜브로 진행되는 8일 프로그램에는 ‘네이버쇼핑 기획전’, ‘마이리틀 호라이즌’, ‘입석 줄다리기’ 등이 있고, 국내 외 온라인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온라인축제 강점을 살려 김제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또한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축제 기간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김제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에 힘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