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오는 5일과 6일 오후 9시 강원랜드 잔디광장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2018년 하이원 불꽃쇼’의 첫 선을 보인다.
먼저 불꽃쇼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스페셜 관람존’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페셜 관람존은 이른바 불꽃명당으로 소문난 잔디광장 일대에 마련됐으며, 오는 5일과 6일에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 음료, 아이스크림, 간단한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스페셜 관람존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은 ‘스페셜 관람존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패키지는 스페셜 관람존 입장권 ․ 에코백 ․ 무릎담요 ․ 음료수가 담긴 텀블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인 2만 원이다.
또한 뮤지컬, 퓨전음악, 오페라 등 다채로운 사전공연도 펼쳐진다. 오는 5일에는 KBS ‘불후의 명곡’에서 큰 활약을 보여준 뮤지컬 배우 민우혁, 오는 6일에는 팝페라 그룹 오름솔로이스츠의 아름다운 울림이 불꽃쇼에 재미를 더하게 된다.
이외에도 지난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이목을 끌었던 글자 모양의 텍스트 불꽃을 하계시즌부터 선보이며, 연말에는 대형 타워 불꽃 등 다양한 종류의 불꽃을 즐길 수 있다.
하이원 불꽃쇼는 앞으로 매주 토요일 및 연휴 오후 9시 강원랜드 잔디광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며, 스페셜 관람존 패키지 구매 및 불꽃쇼 일정에 대한 문의는 하이원리조트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마케팅기획팀 관계자는 “올해는 스페셜 관람존, 다양한 불꽃 모양, 다채로운 사전공연으로 한 층 풍성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며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하이원 불꽃쇼와 함께 아름답게 물들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