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준비하고 가족단위 고객맞이에 나선다.
먼저 오는 5일에서 7일까지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로비에서 ‘오늘은 내가 주인공!’을 테마로 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로비에 설치된 체험 부스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 주인공 의상을 입고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캐릭터 월드 ․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인터렉티브 게임 월 ․ 액체 괴물 만들기 ․ 라떼 아트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강원랜드 호텔 3층 카페 뮤즈에서는 직접 빵에 생크림을 입히고 데코레이션을 하면서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어린이 케이크 만들기 체험’에 참여할 수 있다.
강원랜드호텔 파티쉐가 진행하는 이번 체험은 오는 5일과 6일 이틀 동안 총 4회(오전 11시, 오후 1시 30분) 진행되며, 회당 20명 한정으로 운영되므로 전화예약은 필수다. 참가비는 1인당 2만 원이다.
이와 함께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있다.
강원랜드 카사시네마에서는 특별 음악극 ‘더 정글북’이 오는 5일과 6일 4차례(매일 오후 4시 30분, 7시 30분) 공연된다. 또 6일 오후 3시 강원랜드 컨벤션홀에서는 홀로그램을 활용해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넘나드는 3D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하이원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날 특별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객실 1박, 케이크 만들기 체험권(1인 또는 2인), 관광 곤돌라 또는 하이원 과학관 이용권(2인)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가격은 이용날짜에 따라 17만 9000원에서부터 22만 9000원이다.
어린이날 관련 이벤트, 공연 및 패키지의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