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에 참가하는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강원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에서 올림픽 주요 경기 생중계와 함께 상설공연을 선보이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하이원은 지난 9일 올림픽 개회식을 시작으로 쇼트트랙, 바이애슬론, 스피드스케이팅, 스키점프, 아이스하키, 루지 등의 주요 경기를 대형스크린을 통해 카사시네마에서 고객들에게 무료로 생중계하고 있다.
경기중계는 매일저녁 8시 30분부터 당일 경기가 끝날 때까지 진행되며, 주중(월~금)에는 정오부터 오후 5시 사이에도 올림픽 주요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올림픽 경기중계는 폐회식이 진행되는 오는 25일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
하이원리조트는 지난 23일 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리조트’부문 공식스폰서 자격 및 경기를 중계할 수 있는 라이브사이트 운영권리를 획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중계에 앞서 저녁(월요일 휴연)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카사시네마에서 준비한 상설공연인 ‘페인터즈 히어로’의 공연도 함께 펼쳐진다.
페인터즈 히어로는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을 입체영상(미디어파사드)과 신나는 춤에 경쾌한 코미디를 결합해 표현하는 신개념 미술 퍼포먼스다.
한편, 카사시네마는 강원랜드호텔 내 공연, 영화, 이벤트를 감상할 수 있는 극장으로 235석의 객석을 보유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