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는 20일 컨벤션호텔에서 ‘제3기 하이원리조트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15명의 고객패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발대식은 앞으로의 패널 활동에 대한 가이드라인 제시와 리조트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이기 위한 투어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하이원은 위촉장을 수여하고, 산악형 힐링리조트의 발전을 위한 건설적인 제언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위촉된 제3기 고객패널은 2018년 12월까지의 활동기간동안 하이원리조트의 시설과 서비스를 직접 이용하며 서비스 모니터링을 진행하고, 친절직원 추천 및 개선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 온라인 홍보를 비롯해 내․외부 건전게임 환경 저해요인과 부패 유발요인 등을 찾아내는 청렴지킴이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하이원은 고객패널들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분기마다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며, 활동이 우수한 패널에게는 부상으로 숙박권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2015년부터 리조트 운영에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해 운영 중이다.
지난해에는 리조트내 도로 바닥유도선 도색, 소화기 점검표 부착 등 모두 452건의 의견을 제안 받아 이중 385건을 개선 완료했거나 진행 중 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