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3기 하이원리조트 고객패널’을 오는 17일까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모집한다.
고객 패널은 오는 10월부터 2018년 12월까지 약 15개월 동안 현장 모니터링, 설문조사, 부정부패 요인 발굴, 간담회 참석, SNS 홍보 등의 과제를 수행하고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고객패널에게는 분기별 20만 원의 활동비와 간담회 참석비 10만 원이 제공되며, 숙식비용은 실비 정산된다. 활동이 우수한 패널에게는 부상으로 숙박권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지원은 하이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기본정보와 사전과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발표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과제심사를 통해 오는 29일 이메일과 전화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2기 패널들이 활동한 지난 1년 동안 총 452건의 개선 아이디어가 도출됐으며, 그 중 80%가 실제 업무에 반영되거나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해 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사랑받는 리조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발된 3기 고객 패널들은 10월 20일 강원랜드 호텔에서 발대식을 가진 후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