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스키장이 개장 10주년을 맞아 실시한 자동차 경품 이벤트의 두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다.
지난해 12월 진행됐던 1차 추첨에 이어 두 번째로 시행된 이번 자동차 경품 이벤트는 지난 1월 1일부터 28일까지 하이원리조트 투숙객 및 직영으로 운영되는 식음업장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총 1만여 명의 고객들이 참가했다.
이벤트 추첨은 지난 31일 진행됐다. 1만분의 1의 확률을 뚫고 경기도 수원에서 하이원을 찾은 이모씨가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당첨자는 지난 4일 하이원스키장을 방문해 SM3 자동차 교환권을 수령했다.
경품 당첨자 이씨는 “매년 가족들과 하이원리조트를 자주 방문하고 있는데 이렇게 큰 선물을 받게 돼 신기하면서도 기쁘다”며 “올 한해 모든 일들이 잘 풀릴 것 같은 예감이 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이원스키장은 자동차 경품 이벤트 외에도 1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들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8일까지 여성고객에게 야간 리프트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여성 우대 이벤트’와 매일 100명에게 액션캠, 숙박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매일 매일 경품대박 이벤트’, 스키패스 구매자와 리프트권 반납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스키패스 10년권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