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시정 하나된 김해”를 시정지표로 출발한 민선6기 허성곤 김해시장이 그동안의 시정 성과와 “가야건국 2천년 세계도시 김해”의 비전을 설명하기 위한 2017년 시정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정설명회는 지난 1일부터 내외동을 시작으로 9일까지 7일간에 걸쳐 각 지역을 순회하며 개최될 예정으로 지역현안과 주민불편사항 청취 등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시민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시정에 대한 신뢰를 주기 위해 마련했다.
아울러 안동 지역 투자선도지구 선정, 난개발 정비 종합대책 추진 등 김해시의 2016년 노력과 성과를 설명하고, 4차 산업혁명 선도도시, 체계적 도시 건설, 가야 왕도 김해, 안전복지도시, 경쟁력 있는 농촌 등 2017년 시정 주요계획을 시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하고 알리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시정설명회에서는 시정 발전을 위한 의견과 궁금한 점, 바라는 점, 불편한 점 등을 참석한 시민들로부터 시장이 직접 듣고 답변하는 즉석문답식의 허성곤 시장 주재 “시민과의 대화”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해 허성곤 시장은 “이번 시정설명회를 통해 김해시의 비전을 시민과 함께 나누고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듣고 시정에 반영할 수 있는 시민 중심 행정의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