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에서는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다채로운 신년행사를 펼친다.
행사는 매주 금, 토, 일요일에만 열리며, 행사기간 동안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찾는 고객들은 '떡메치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복떡' 시식의 기회도 갖는다.
또 이날 행사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기차기', '투호', '윷놀이', ‘고리던지기' 등의 민속놀이 체험존 조성과 새해를 맞아 올 한 해의 운세를 미리 점쳐볼 수 있는 사주와 타로점 체험존 등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더비랜드에서 축제를 즐긴 후 관람대 건물 1층으로 들어가면, 정유년 붉은 닭띠 해를 맞아 ‘多닭多닭 종이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종이 뽑기’ 행사에서는 경품 당첨의 기쁨과 함께 새해 덕담을 받아보며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일종의 ‘포춘쿠키’ 행사인 셈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고중환 본부장은 "지난 연말 실시한 첫눈 이벤트 및 군고구마 지급 행사의 방문객 호응에 힘입어 이번 신년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정유년 새해를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