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4#(포샵)성형, 뼈 깎지 않고 붓기 없이 입체적인 얼굴형 만든다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4#(포샵)성형, 뼈 깎지 않고 붓기 없이 입체적인 얼굴형 만든다

뼈를 깎는 아픔? 깎지 않는 안면윤곽 수술 인기

눈만 더 크게, 코만 더 오똑하게 하던 시대는 갔다. 최근 미(美)의 기준은 입체적이면서도 조화로운 얼굴, 어느 각도에서 봐도 아름다운 얼굴이다. 눈 하나, 코 하나만 예뻐서는 미인으로 평가 받기 어렵다.

이에 따라 얼굴 뼈를 교정하는 '안면윤곽' 수술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안면윤곽 수술은 인상 전체를 부드럽게 만들고 어려 보이는 효과가 커서 얼굴 한 부위를 성형하는 것보다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다만 뼈를 깎는다는 사실에 대한 부담감, 수술 결과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시술을 주저하는 환자들이 많다.

시크릿성형외과 정승일 원장은 "실제 턱은 중요한 신경과 혈관이 복잡하게 지나는 부위로 뼈를 깎아내는 안면윤곽 수술은 위험이 따르는 것이 사실"이라고 설명한다. 또한 양쪽 턱뼈가 조금만 차이가 나도 비대칭이 되기 쉽고, 지나치게 깎아 버리면 하관이 빠르게 되어 만족도가 크게 떨어질 수도 있다.

정승일 원장은 "얼굴형은 한번 수술을 받고 나면 재수술도 쉽지 않은 만큼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에게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 시술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며 "가능한 한 뼈를 깎지 않고 입체적인 얼굴형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상의 방법"이라고 조언한다.

뼈를 깎지 않고도 안면윤곽 효과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시술이 '4#(포샵)성형'이다. 시크릿성형외과에서 개발한 4#(포샵)성형은 개개인의 얼굴에 맞는 이마, 코, 턱의 비율과 크기를 고려하여 본인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얼굴형을 찾는 복합 성형술이다.


이마, 코, 입술, 턱으로 이어지는 라인을 자연스럽게 살리면서도 뼈를 깎는 시술을 하지 않기 때문에 붓기 때문에 회복에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불편함이 없다.

4#(포샵)성형은 각 부위별로 시술이 이루어지는데, 이마는 꺼지거나 솟은 데가 없이 동그스름하면서 볼륨 있는 이마를 만들게 된다.

넓적한 광대뼈와 낮은 콧대로 인해 평면적으로 보이는 얼굴은 이마라인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콧대를 세우는 것으로 입체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

입술은 트랜드에 맞춰 도톰하면서도 애교 있어 보이도록 시술을 하고, 마지막으로 이마와 더불어 얼굴 옆 라인을 좌우하는 턱선을 교정해 보다 입체적인 느낌을 주게 된다.

4#(포샵)성형은 수술 시간이 1~2시간 내외로 일주일이면 회복이 가능해 기존 안면윤곽술에 비해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가 가능하다. 따라서 바쁜 직장인이나 취업준비생들도 부담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1~2주면 얼굴이 완벽히 자리를 잡이 티 나지 않게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정승일 원장은 "안면윤곽 수술은 효과가 높은 반면 미세한 차이로도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만큼 반드시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을 것"을 당부했다.

도움말 시크릿성형외과 정승일 원장

▶정승일 원장 :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대학원 석사(2003~2005) /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대학원 박사과정(2009~) / 경희대학교 부속병원 성형외과 레지던트 및 성형외과 전문의 취득 / 안동병원 성형외과 과장역임 / ChangGung Memorial Hospital(Taiwan) Craniofacial Center (두개안면센터) Visiting Scholar / 2005년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말기재기암환자에서 약물요첩을 통환 통증조절-우수상) /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 (구) 아트성형외과 원장 / (현) 시크릿성형외과 원장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