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최초의 유럽풍 퍼니시트 빌트인 콘도인 제주 비바 비치 훼밀리 호텔은 최고급 아파트 못지않은 실내와 특급호텔 급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전이 실내에 빌트인 돼 있어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 비바 비치가 위치한 애월 해안도로 인근지역은 공항과 불과 15분 거리로 일 년 내내 관광객이 몰리는 탄탄한 상권이 형성돼 있어 객실점유율이 타 지역 숙소보다 월등히 높아 높은 수익률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더욱이 그 동안 연접개발 제한으로 인해 지역발전이 더딘 상태였지만 최근 제주도의 연접개발 완화조치로 일정규모 이상의 개발이 가능해져 앞으로 동 지역은 눈부신 속도로 성장할 것이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작년부터 제주도를 방문하는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숙박업소의 경우 객실이 부족해 더 이상 숙박을 할 수 없는 상황까지 발생하는 등 현재 제주에는 숙박업에 대한 수요가 상상이상으로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또한 토지와 건물지분에 대해 개인 및 법인 소유권 이전 등기가 가능해 정확한 재산권 행사가 가능해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안전한 투자방식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고정적인 고수익 창출의 소득원이 될 수 있다.
제주 비바 비치 호텔의 경우 객실운영을 통한 수익금을 소유주에게 분배함으로 최소 연 10%의 운영수익을 3년간 책임 보장하며 다양한 사업기획을 통해 향후 수익률은 12%까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는 비행거리 2시간 이내에 전 세계 인구 5백만 명 이상의 도시 18곳과 연결되는 동북아의 중심지로, 정부의 대폭적인 지원으로 세계적인 국제도시로 성장한 제주는 투자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기회의 땅임에 틀림없다.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성장가치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는 제주 비바 비치는 현재 패밀리(17평형) 1구좌당 980만원, 스위트(31평형) 1구좌당 1300만원에 특별분양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