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각 안테나숍에서 농산물 선물세트 등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농촌융복합산업은 농업인 또는 농촌 지역 거주자가 그 지역의 농산물, 자연, 문화 등 유·무형 자원을 이용해 부가가치를 높이는 산업이다. 농업(1차), 제조(2차), 서비스(3차)를 연계하는 6차 산업으로도 불린다.
먼저 안테나숍 김포점(김포로컬푸드)에서는 장류, 유지류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광주점(경기도로컬푸드)에서는 찹쌀, 보리 등 곡류와 선물세트로 구성된 농산물을 최대 30% 할인 가격에 공급한다.
또한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운영하는 온라인몰인 마켓경기의 '비욘드팜'에서는 경기미, 과일류 등 다양한 제품을 첫 구매 20%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경기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 누리집(www.경기6차산업.com)과 마켓경기(https://smartstore.naver.com/dndnsang)에서 상세한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안영은 경기농촌융복합산업지원센터장은 “민족 대명절을 맞아 소비자와 경기도 농가의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6차 인증 제품으로 건강도 회복하고 가족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일석이조의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