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순천만잡월드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꿈 잡고(job go), 끼 잡고(job go)'라는 주제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순천제일대 유아교육학과, CL뷰티아카데미, 한국재생아트연구협회에서 유아교육 관련 직업체험, 헤어․네일 등 뷰티분야 체험, 에코백 만들기와 예술 활동 관련 체험을 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관련분야 체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순천만잡월드에서 준비한 모의화재진압, 가드닝토피어리 등의 체험과 함께 가족 보드게임, 달고나 게임, 어린이 낚시게임 등 가족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어린이·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행사로 진행되며, 우주왕복선 만들기, 기념품 뽑기 등의 경품과 입장권 구매 고객을 위한 어린이날 기념품도 준비되어있어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어린이날 순천만잡월드 체험관 예약은 80% 정도 진행돼 체험관을 방문하고자 하는 가족들은 누리집에서 서둘러 예약을 해야 한다.
한편, 지난 4월부터 순천시가 순천만잡월드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순봇 체험 프로그램은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될 예정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많은 가족들이 순천만잡월드에 방문하여 로봇과 VR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순천만잡월드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어린이들이 직업에 대해 다양한 체험을 하며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