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읍면동 체육회는 27일 수상레저타운 2층 회의실에서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이강덕 포항시장, 나주영 포항시체육회장, 정해종 포항시의회 의장, 김희수 경북도의회 부의장, 읍면동 체육회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먼저 임기가 종료된 전 회장단에게 표창 및 감사패·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이어 2021년도 신임회장단이 소개했다.
신임회장단은 포항시 체육발전과 시민 스포츠 복지실현을 위해 결의를 다지며 적극 힘을 보탤 것을 약속했다.
또한 포항사랑 주소갖기운동에 적극 협조할 것을 다짐하며, 2020년도 결산보고의 건, 2021년도 사업보고 및 예산안 심의의 건 등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고 도민체전 관련 토의를 진행했다.
나주영 포항시체육회장은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도 잘 이겨내고 있듯이 체육회도 새로운 임원진 등 관계자 모두가 합심해 포항시 체육발전과 함께 시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그동안 읍면동체육회와 체육인들의 유대 강화 속에 포항시민의 화합과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봉사해 온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특히 이번 6월부터 분산 개최되는 경북도민체육대회가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더욱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