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인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오는 9~12일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카페쇼를 앞두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2016년 GTA(골든티어워드) 블렌딩티콘테스트 녹차, 홍차 부문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티 ‘바그다드 카페’와 ‘맘마미아’를 3티백 포장으로 새롭게 출시하고, 기존 베스트 제품도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인다.

신제품인 ‘바그다드 카페’는 부드러운 밀크향을 첨가한 그린티로 달콤한 디저트와 잘 어울려 애프터눈티로 제격이다.
홍차에 장미, 재스민, 복숭아향 등을 블렌딩한 ‘맘마미아’는 정통 블랙티 풍미에 입안에 머금으면 꽃잎의 향긋함이 올라와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이번 룩아워티의 신제품은 DIY 세트로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품 3티백 제품도 구매할 수 있고 원하는 티백을 골라 3입, 4입 세트로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수량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이번에 티소믈리에챔피언십 부문에 출전해 금상을 수상하는 등 2년 연속 쾌거를 이뤘다”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은 룩아워티의 정체성을 모두에게 재확인시키는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꾸준한 신제품 개발을 통해 티 업체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원동력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DIY 세트와 룩아워티의 다양한 상품은 서울카페쇼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룩아워티 부스는 코엑스 1층 B홀 B525, B519에 위치한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茶·TEA)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대치점·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지난 8월과 9월에는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영풍문고 홍대점에 새로운 브랜드인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 ‘티컵 바이 룩아워티’를 론칭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