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茶·차)는 선물이다”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인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서울카페쇼는 커피, 차, 베이커리 등 카페 산업 전반에 대한 정보와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모두 40개국 60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한다.

룩아워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카페 전시회인 ‘2017 서울카페쇼’를 통해 신제품과 다양한 티 제품을 선보이고 일반 소비자와 기업고객을 만난다. 또 다양한 티웨어를 비룻해 각종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3년 연속 서울카페쇼에 참가하는 룩아워티는 질 좋은 차(茶·TEA)를 발굴에서부터 수입, 가공, 유통까지 원스톱 프로세스를 갖춘 기업으로 철저한 현지화를 통해 스페셜티 티(Specialty Tea)를 비롯해 친환경티 등 다양한 원자재를 수입 및 공급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의 원자재를 확보하고 관리하기 위해 세계 곳곳에 있는 최적의 티 생산지역을 직접 방문해 선점하고 있고 ‘Quality Control Team’을 운영하며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검증된 티만을 공급하고 있다.
룩아워티는 식품위생관리를 위해 모든 공정에서 엄격한 규정에 따라 티를 제조·생산하고 있다.

이번 카페쇼에서 룩아워티와 티컵 전시 부스는 2개의 구역(일반인·기업)으로 나눠 운영된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퍼블릭존(Public Zone)에서는 룩아워티가 취급하는 다양한 티를 무료로 맘껏 맛볼 수 있다. 일부 제품에 대해 최대 60~20% 할인된 특별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존(Business Zone)에서는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함께 룩아워티 시음이 이루어지며 티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10일 기업고객과 바이어를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작년 8월 신규 론칭한 룩아워티의 ‘티컵’은 컵에 모든 차를 담는다는 의미로 대표 블렌딩 티와 밀크티, 티에이드 등과 티칵테일, 맥주, 와인 등을 선보인다.
티컵은 신개념 콘셉트인 ‘그랩앤고(Grab N Go)’형 카페다. 집고 (Grab) 계산해서 가져가는(Go) 스타일을 적용했다.
카페쇼에서 진행되는 룩아워티 티핑은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며, 매장 방문자에게는 카페쇼 초대장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룩아워티 부스는 삼성동 코엑스 1층 B홀 B525, B519에 위치한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1일 “이번 서울카페쇼를 통해 대한민국 티 문화를 이끌어가는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임을 확고히 하겠다”면서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티 산업 전반을 아우르고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즐거운 티 문화를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茶를·TEA)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대치점·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최근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영풍문고 홍대점에 새로운 브랜드인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 ‘티컵 바이 룩아워티’를 론칭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