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딩 티 브랜드 룩아워티, 재즈페스티벌서 경품 이벤트 진행
“재즈의 선율과 함께 건강한 티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차(茶·Tea)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블렌딩 티 브랜드 룩아워티(대표 김경아)가 20~22일 경기 가평군에서 열리는 ‘자라섬 국제재즈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올해 14회째를 맞는 재즈페스티벌은 실력파 아티스트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와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날 룩아워티는 전용 큐브박스 부스를 설치·운영한다.
룩아워티는 블렌딩 티와 잎차로 만든 티 에이드와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파이 등을 판매하고,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룩아워티 인스타그램에 ‘좋아요’ 인증 시 티백이 두 개 들어가 있는 포켓 티백을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룩아워티 제품으로 구성한 럭키백을 상품으로 제공한다.
김경아 룩아워티 대표는 19일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을 찾는 관람객들이 재즈 선율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티 제품과 음료를 준비했다”며 “룩아워티 큐브박스 부스를 찾아 재미있는 이벤트도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룩아워티는 차를 현대적인 의미로 재해석한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로 분당 본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점, 삼성코엑스 파르나스몰점, 룩아워티 with 한삼인 카페 대치점·광화문점·서대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파이 브랜드 파이공장도 함께 운영 중이다.
최근 새로운 브랜드인 그랩앤고 스타일 티 카페 ‘티컵 바이 룩아워티’를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영풍문고 홍대점에 론칭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