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독수리 5형제 "부산 우리가 부활시킨다"

김영춘 최인호 박재호 전재수 김해영 당선자 5인 충혼탑 참배 '부산발전 최선 다짐'


[INT 김영춘 / 더불어민주당 부산 진구갑 당선자]

"저희 5명의 당선자 지혜와 힘을 합쳐서 부산 부활의 선봉장이 되겠습니다. 부산을 지키는 독수리 5형제가 되어서 우리 부산시민들의 기대에 또 지지에 반드시 부응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P 최상인 기자]
이번 총선에서 대이변을 일으키며 부산을 접수한 더불어민주당 '독수리 5형제' 당선자들이 오늘 오전 부산 민주공원 충혼탑을 찾아 참배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취재진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 김영춘 최인호 박재호 전재수 김해영 당선자들과 부산 선대위원들이 참석했습니다.

당선자들은 이날 "새로운 부산발전으로 보답하겠다"며 자칭 '부산의 독수리 5형제'들이 경제 위기에서 부산을 바꿔놓겠다"고 다짐했습니다.


▲ (좌측부터) 최인호 박재호 김영춘 전재수 김해영 더불어민주당 부산지역 당선자들이 14일 오전 부산 민주공원 충혼탑을 찾아 참배를 준비하고 있다. ⓒ최상인 기자

[INT 박재호 / 더불어민주당 부산 남구을 당선자]

"부산은 떠나버린 도시고 떠나간 도시였습니다. 이번에는 주민들이 심판해 주셨습니다. 우리 5명 함께 힘을 합쳐 부산의 재활 부산의 부활 과거의 부산을 만들어 내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고...."

[INT 최인호 / 더불어민주당 부산 사하구갑 당선자]

"저희 5명의 부산 국회의원 당선자들은 가덕 신공항의 관철을 위해서 대통령에 특단의 대책을 요구할 계획이고, 앞으로 필요하다면 청와대 앞에서 대통령과 면담 요구를 하는 등 저희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정치적 대응을 해 나갈 것입니다."

[INT 전재수 / 더불어민주당 부산 북강서구갑 당선자]

"부산이 변하면 대한민국의 역사가 바뀌어왔습니다. 이번 20대 국회의원 선거를 통해서 부산 시민들께서 제대로 경쟁을 붙여주셨습니다. 이렇게 붙여주신 경쟁 반드시 일을 통해서 성과를 통해서 부산 시민들께 돌려드리겠다 약속드립니다."

[INT 김해영 / 더불어민주당 부산 연제구 당선자]

"부산 시민들께서 우리 야당에게도 소중한 기회를 주셨습니다. 믿음에 어긋나지 않도록 부산 발전을 위해서 우리 당선인들 그리고 또 우리 더불어민주당 모든 당원들 힘을 합쳐서 부산 부활을 위해서 온 마음을 다하겠습니다."

[INT 김영춘 / 더불어민주당 부산 진구갑 당선자]

"우리 더불어민주당 당선자 5명은 이런 위대한 부산 시민의 승리에 부응하기 위해서 부산시당에서 부산 부활 추진본부를 만들고, 첫 번째 과제가 바로 최인호 당선자가 이야기한 가덕도 신공항의 관철을 위한 노력이 될 것입니다. 모든 부산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부산 부활 이뤄갔으면 좋겠습니다."


[REP 최상인 기자]
시민들은 부산발전을 위한 젊은 야당 당선자들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레시안 최상인입니다.

[촬영 편집] 이상우 AD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 3,000원
  • 5,000원
  • 10,000원
  • 30,000원
  • 50,000원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 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관련 기사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