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대표 이삼걸)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2022년 하반기 하이원포인트 지역 신규가맹점 모집 접수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이번 모집부터는 지역상경기 활성화를 위해 대상 업종을 기존 12개 업종에서 자동차 수리, 자동차 세차(손세차에 한함), 실내 스크린골프, 당구장, 네일아트, 소매업(화훼, 안경) 등 5개 업종을 추가해 총 17개 업종에 대해 접수를 받는다.
신청자격은 12월 6일 기준으로 강원도 정선, 태백, 영월, 삼척(도계읍) 등 폐광지역 4개 시․군 내 주소지를 두고 사업자 등록을 완료한 개인 사업자로, 본인 및 배우자가 기존 가맹점을 운영하지 않아야 한다.
가맹점 신청을 원하는 점주들은 강원랜드 홈페이지에 등록된 신청서 파일을 다운받거나, 각 지역 신협에 준비된 신청서를 작성해 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명, 가족관계증명, 주민등록초본)와 함께 이메일, 우편, 직접방문(접수함)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강원랜드는 접수된 서류를 바탕으로 적격여부를 확인해 현장심사를 거쳐 내년 1월 중순 경 최종결과를 신청자에게 통보할 계획이다.
한편, 2004년부터 강원랜드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도입한 하이원포인트 지역 사용제도는 카지노 게임 이용실적에 따라 고객들에게 지급되는 마일리지를 강원 폐광지역 1400여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한 것으로, 올해 10월까지 3236억 원이 지역에서 사용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