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고기 전문기업인 ㈜동우팜투테이블과 농업회사법인(주)화산이 NH농협은행의 2021년 '자랑스런 농식품기업賞'에 선정됐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25일 군산 ㈜동우팜투테이블을 찾아 '자랑스런 농식품기업賞' 현판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자랑스런 농식품기업賞'은 농협은행과 거래 중인 농식품기업 중 기업 경영성과, 성장잠재력 등을 중심으로 우수기업을 선정하는 상으로 전북도내 2개 기업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10개 기업이 선정됐다.
특히 올해부터 수상기업 선정 시 ESG 경영 실천을 통한 지속가능한 농업·농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에 우대가점을 적용했다.
수상기업에는 대출금리 우대와 세무·회계 등의 농식품기업컨설팅 무료 제공, 판로 확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동우팜투테이블은 종계부터 부화, 사육, 생산, 가공, 유통까지 전 과정을 통합해 운영하는 닭고기 전문기업으로 사람과 자연, 동물과의 조화를 경영 모토로 삼고 있다.
농업회사법인(주)화산은 장애인 고용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천하고 있는 도내 대표 ESG 실천 기업이다.
장기요 본부장은 "농협은행은 지속적인 도내 우수 농식품기업 발굴 및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ESG 가치실천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