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호 더불어민주당 강원도지사 후보는 2일 정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42회 동부연회 평신도체육대회에 참석했다.
신도 6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치뤄진 이번 체육대회는 탄소중립을 선언하며 친환경으로 진행됐다.
우상호 후보는 1시간여에 걸친 개막식과 예배를 드린 후 18개 시군으로 나눠진 부스를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6천 명 모인 정선종합운동장…우상호, 표심 잡기 ‘총력’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강원도지사 후보는 2일 정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제42회 동부연회 평신도체육대회에 참석했다.
신도 6천여명이 모인 가운데 치뤄진 이번 체육대회는 탄소중립을 선언하며 친환경으로 진행됐다.
우상호 후보는 1시간여에 걸친 개막식과 예배를 드린 후 18개 시군으로 나눠진 부스를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