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시흥시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거북섬 일대에서 '2024 제3회 거북섬 해양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서는 시화호에서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카약, 바나나보트 등의 다양한 해양레저 체험과 워터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물을 활용해 시원하고, 음악이 함께하는 신나는 워터프로그램 중 백미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거북섬 물총놀이'와 '라군 레포츠(모터서프, 패들보드)' 등 물놀이 체험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사전신청과 현장신청이 병행된다.
또한, 거북섬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전시 프로그램은 축제의 재미를 더한다. 수박화채를 만들어 보는 '화채에 빠질 수박에' 프로그램과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만들어 패션쇼까지 펼쳐보는 '썸머 패션위크'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신나게 웃고 반짝이는 추억을 만들어 볼 특별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25일 저녁에는 개그를 통해 거북섬 해양축제 이야기를 들어보는 콘서트 '패밀리 개그쇼'와 환상적인 '썸머나잇 레이저쇼', 시민 화합과 거북섬 활성화를 기원하는 '거북섬 불꽃놀이'가 이어져 축제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축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시흥거북섬축제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시흥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