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총장 정재연) 경영대학원 AMP백령과정 총동문회(회장 신대호)와 골프 CEO과정 2기(회장 유석재) 수료생 일동은 16일 강원대학교 발전기금으로 2000만원을 전달했다.
강원대 경영대학원 AMP백령과정 총동문회와 골프 CEO과정 2기 수료생 일동은 정재연 교수의 제13대 총장 취임을 축하하고 대학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신대호 AMP백령과정 총동문회장은 “정재연 총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함과 동시에, 동문들이 함께 힘을 모아 드리고자 발전기금을 기탁했다”며 “앞으로도 모교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동문들이 관심을 갖고 한마음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재연 총장은 “동문들이 총장으로서의 첫 시작을 응원하며 마련한 발전기금이라 더욱 특별하고 뜻깊게 느껴진다”며 “기탁한 뜻을 깊이 새기며, 대학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히 사용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정재연 총장 ▲임의영 교학부총장 ▲김익현 대외협력본부장 ▲신대호 AMP 백령과정 총동문회장 ▲박경선·안병철 AMP 백령과정 총동문회 부회장 ▲한청훈 AMP 백령과정 총동문회 고문 ▲남일수 AMP 백령과정 총동문회 사무국장 ▲이미경 AMP 백령과정 총동문회 재무국장 ▲유석재 골프CEO과정 2기 회장 등이 참석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