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하이원리워즈 포인트’적립률을 상향조정하면서 리조트 부문 고객서비스 개선에 나서며 K-HIT (하이원통합관광)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관련 하이원리조트는 현재 2%인 하이원리워즈 포인트 적립비율을 7월과 8월 등 하계‧동계 성수기에는 3%로, 이밖에 오는 9월부터 시작되는 비수기에는 업계 최고 수준인 최대 5%수준으로 대폭 상향한다.
‘하이원리워즈 포인트’제도는 하이원 모바일 앱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조트 부문 이용 실적을 일정비율 적립해 객실, 식음업장, 레저 및 부대시설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서비스로 100포인트는 100원의 가치로 사용가능하다.
모바일 앱 신규 가입 및 기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마케팅 활용정보 제공에 동의한 신규 회원에게는 ▲운탄고도 케이블카 무료 이용권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한 1만원 금액 할인권 ▲하이원 콘도 최대 70% 할인쿠폰 ▲식음업장 최대 20% 할인쿠폰을 각 1매씩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신규가입 고객 150명에게 3만 하이원리워즈 포인트를 제공하는 ‘럭키 포인트 이벤트’도 9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어플리케이션에 가입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5월 말부터 연말까지▲생일 고객 대상(월 기준) 워터월드 50% 할인쿠폰 ▲객실 투숙 시 식음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당일 그랜드호텔 프론트 예약 고객 중 리워즈 순위가 높은 순으로 70명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원랜드 이민호 마케팅기획실장은 “보다 많은 고객이 재방문할 수 있도록 업계최고 수준의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눈높이에서 출발한 고객 중심 마케팅을 통해 하이원리조트가 최고의 휴식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