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기 부천병 이건태 국회의원 후보가 역곡역 북부광장 복합개발 등 '우리동네 공약 3호'로 역곡·괴안권역(역곡1·2·3동, 괴안동) 공약을 발표했다.
이번 역곡·괴안권역 공약의 주요 내용은 ▲역곡역 북부광장 복합개발 안정적 추진 ▲역곡3동 행정복합센터 복합개발 ▲역곡 복숭아꽃 축제 보존 ▲목일신 생활체육문화센터 건립 ▲괴안·역곡 복합문화센터 건립 ▲원도심 재정비 역점사업 추진 등이다.
이 후보는 역곡·괴안권역에 지역 기반시설을 확보해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는 구상이다.
먼저 이 후보는 역곡역 북부광장 복합개발의 안정적인 추진 계획을 밝혔다. 2026년 개장을 목표로 추진 중인 역곡역 북부광장 확장과 지하주차장 건립을 반드시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또 역곡3동 행정복합센터 복합개발, 목일신 생활체육문화센터 건립, 괴안 ·역곡 복합문화센터 건립 등을 통해 지역의 부족한 문화체육시설을 확보해 주민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역곡 주민들의 전통이자 화합의 상징인 역곡 복숭아꽃 축제를 보존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이 후보는 “역곡·괴안권역에 교통, 생활 인프라를 확충해 삶의 질을 높이는 주거환경을 만들겠다”며 “주민들과 지속적인 소통으로 일상의 불편함을 해결해 나가는 효능감 있는 정치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